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 대학생 커뮤니케이션 리더

마이크로소프트 대학생 커뮤니티리더~ 3차 미션!


드디어 공개된 3차미션... 역시나 대학생활에서 뺄수 없는 팀플이닷!

대충 예상은 했지만 ㅋㅋㅋ 2명의 팀플이라니...오히려 더 좋다 누구하나 열심히 안하는 사람이 없을테니

팀플이란것이 사람이 많으면 결과가 산(?)으로 가거나 하니까..오히려 더 괜찮다~

그리고 알고보니 같은 학교 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난 휴학생...그녀는 4학년 2학기를 다닐려고..하는 상황 ㅋㅋㅋ 어떻게든 실제로 만나기도 힘들고~

지금 나는 인턴중..그녀는 4학년이다보니 둘다 시간이 별로 없다는걸 감지했다.

그래서 바로 작업에 착수했다..

우선 메신져에서 만나거나 연락해서 만나기가 힘든 관계로 댓글을 이용하기로햇다.

우선은 각자 할일을 정한뒤에 댓글을 이용해서 차근차근 업무를 하기로했기에 우리팀은 웹앱스의 장점인

댓글을 이용해서 서로 작업을 하기로했다.

아 그리고 파일을 우선 만들어서 공유를 해야하므로.. 파일은 우선 컴퓨터에 깔린 파워포인트를 이용했다.
그리고나서 웹앱스에 올리기 위해선

간단하게 드레그만 하면 바로 업로드 된다~ 이게 바로 업로드 되고 있는 화면!

그리고나서 마이크로소프트 대학생 커뮤니티리더 담당자분과 같은 팀 보영씨의 메일주소를 공유에 적어준다.

대신에 보영씨에겐 편집 및 삭제 기능까지 주는 센스~ 그래야같이 일하지...+.+

이건 센스가 아닌 당연한거..ㅋㅋㅋ


이렇게 공유가 됐다는 화면이 뜬다~

그리고 나서 서로 작업을 해가며 문자와 댓글로 꾸준히 작업을 한 결과

괜찮은 결과물이 나왔다.

위에 사진은 웹앱스에서 우리의 마대자루를 실행한 것이고~

이 사진은 슬라이드쇼를 해본 사진이다.

그리고 마대자루란 뜻은 위의 저 뜻도 있지만

또 하나의 뜻은

마 이크로소프트
대 학생 커뮤니티 리더
자 신감 넘치는 빨간
루 비 같은 팀
오글오글 거려서...보영씨가 뺏지만 난 넣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오프라인으로는 못만나고 서로 전화목소리도 못들어본 사이지만

그래도 같은 팀이라는 울타리와 같은 학교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일주일정도 열심히 해준 보영씨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밥이라도 한번 같이 먹고싶긴 하지만...역시나 둘다 너무 바빠서.. 실행에 옮길수 있을진 미지수이다~

이상으로 마대자루 팀의 결과물을 끝내겠습니다~

혹시라도 안될까바 ppt는 파일로 첨부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