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 대학생 커뮤니케이션 리더

마이크로소프트 대학생 커뮤니티리더 첫번째 미션 결과~

1.우선 이 미션이 과연 어떤것을 이끌어 내는 목적을 가진것인지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바로 100명으로 뽑힌 리더가 과연 얼마나 단기간에 많은 사람들을 모을수 있을까 그리고
새롭게 바뀐 핫메일에 대해 얼마나 잘 소개할수 있는가를 평가할려고 첫번째 미션을 이렇게 낸거 같다.

2.그러면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솔직히 말하면 핫메일..이번기회에 처음써본다
한국인 이라면?????싸이월드 가입안해본사람은 별로 없을것이고.....
그것의 영향때문에 네이트온이 엄청 활성화되어있다.
사실 msn보다 네이트온이 엄청 활성화가 되어있다.
자..그럼 네이트온에 물려있는 메일은??????바로 nate메일이다.....ㅋㅋ
물론 gmail이나 hotmail같은 경우 보안이 강하고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없어서 많이들 쓰긴 하지만...
내 개인정보.....이메일 아니여도 어디서나 유출될수 있기에 그냥 nate메일을 쓰고 있었다 ㅋㅋ
그럼 내가 핫메일을 이용하는법을 잘 아는가?????
답은.. NO이다.
근데 홍보를 잘할수 있는가???
그것의 답도 NO이다.
하악...물론 100명에 뽑힌 이후로 부단히 연구해서 hotmail을 파고들수 있었다!
하지만...학원에 인턴에.... 그래 이건 핑계다 ㅋㅋㅋ
근데 아침 7시에 나가서 11시에 오는 생활의 연속인 지금.. 솔직히 사람모으는것만도 버거웠다고 생각한다..ㅋ
자...그럼 내가 할수 있는건!?
바로 질보단 양으로 승부...
3. 남자답게!!!화끈하게 양으로 밀어부치는거다!!!!
이번달만 지나면 약간 한가해 지므로 그때서 핫메일을 연구해도 늦지않는다.
컴퓨터공학의 특징을 살려 컴퓨터에 대한 습득력은 누구보다 빠르다 자부하기에 다른 100명의 리더분들에 비해 늦게 시작하지만
끝에는 더욱 많은 연구를 통해 질 좋은 홍보가 이뤄질것으로 생각했기에....이번엔 그냥 2마리의 토끼를 잡기보단
한마리의 토끼라도 잡자라는 생각으로 양에 올인했다.
하지만 이메일을 보내면서 질도 놓치지 않았다..

보시면..bing검색에 빨간색으로 동그라미를 쳐서 bing검색과 연동이 되어 편하다는걸 알려주었으며 조금의 이모티콘으로 hotmail에는 귀여운 이모티콘 또한 쓸수 있다~ 그리고 짤려서 안보이지만 서명을 닮으로써 효율적으로 자신을 홍보할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으며 글씨체 또한 바꿔서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이메일을 쓸수 있다는걸 알려주었다.




나름...꾸미고꾸며서 보낸 메일이다....ㅋㅋㅋㅋㅋㅋ
물론 보낸 양에 비해 답장은 많이 안왔지만 그래도 성공적으로 사람들을 단기간에 어느정도 모았다~
하지만....ㅋㅋㅋㅋㅋ 이메일의 내용을 보면....참....ㅋㅋㅋㅋ 내 친구들은 참으로 나를 아낀다구 생각이 든다.
몇몇은 진짜 진심으로 축하해줬지만...정말 대다수는 욕을 안보낸것이 기특할정도의 메일을 보내줬다 ㅋㅋㅋㅋㅋ
하...아무튼 고마운 마음은 확실하다..
귀찮은거 참아가며 소중한 메일을 써주었으니...
근데 다음에 질을 높여서 핫메일을 홍보할땐...대다수보다는 소수를 공략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히 들었다 ㅋㅋ
그럼..이제 모든 메일을 사진으로해서 붙여보자....ㅋ

총....57명의 사람들이 나를 위해 메일을 보내주었다.
하..감동감동^^
100명 채우기가 목표였으나..역시나 여름이고..불쾌지수가 높은 지금..ㅋㅋ
괜히 건드렸다간 폭팔할려고 하는사람이 많아서 강요는 못하였다 ㅋㅋㅋ
그래도 57개의 메일 하나하나가 소중하고
단기간에도 이정도 모을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더욱더 인간관계에 대해 소중히 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1
사진 수정을 하면서 다음번엔 절대로 소수를 이용한 질 높은 홍보를 해야겠다는 뼈져리게
 느낀다.....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미션을 마치겠습니다~~~~~~~~~~~~